와이웹디자인
와이웹디자인

    본문

    와이웹디자인

    Why Web ?


    Web은 온라인과 오프라인, 미디어를 하나로 연결시키주는 핵심 매체입니다.

    와이웹디자인은 산업디자인 전문회사로 홈페이지, 쇼핑몰, 상품기술서, 웹카탈로그(e-book), UI/UX 등의 Web기반과
    편집디자인, 영상디자인, 3D 제품디자인 등 그래픽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디자인회사입니다.
    또한, 온라인 마케팅 & 디자인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

    2000년...다미커뮤니케이션으로 웹 & 디자인 및 호스팅 사업을 시작하였고
    2003년...더 큰 도약을 위해 디자인사업부, 호스팅 사업부, e-검도사업부로 분리하여 각 파트별 전문분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.
    처음 시작부터 현재의 시간까지 함께해오고, 지금도 함께 하고 계신 고객여러분들께서 항상 찾아주시고 기억해주시기에 계속 성장할 수 있었음에
   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    아울러, 사업파트가 분리됨에 따라 와이웹디자인은 웹과 디자인 분야에 더욱 전문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    늘 믿고 찾아주시고, 맡겨주심에 대해 다시한번 머리숙여 감사드리며, 고객이 원하는 퀄리티 높은 디자인부터 시대의 흐름에 맞춰가는 풍성한 웹컨설팅까지~
   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신뢰할 수 있는 디자인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    감사합니다.